본문 바로가기
후기/끼니

[인천 동암역] 정이품 쭈꾸미, 쭈꾸미도 신분이 있다

by 차르떡 2021. 2. 22.

먹을수록 땡기는 감칠맛 나는 그 유명한 쭈꾸미!!ㅋㅋㅋ

 

위치

인천 부평구 배곶로 5

인천 부평구 십정동 426-3

 

따로 주차장은 없습니다.

동암역 북광장 공영 주차장 또는 골목길에 주차해야 합니다.

또 외부사진 없다

 

메뉴

쭈꾸미집에서 쭈꾸미를 먹어야지

쭈구쭈꾸

사리를 넣으면 더 맛있는 쭈꾸미

그거 아세요? 쭈꾸미에 막걸리가 기가 막힌다는거.

후기

의자있는 식탁 자리도 있어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없었다.

전세낸 기분 난 좋지만, 장사.. 잘 되고 있는거겠지.. 나 쭈꾸미 오래 먹고 싶어요, 사장님..

 

쭈삼

쭈꾸미 철판볶음 2인분 + 삼겹살 사리를 주문했다.

쭈꾸미가 익어가는 동안 미역 냉국 맛을 본다. 상큼하고 시원해서 너무 좋다.

쭈꾸미는 조리시간이 길지 않아 조금만 기다리면 먹을 수 있다.

다 익은 쭈꾸미를 먼저 먹으면서 삼겹살을 기다리면 된다.

김에도 싸먹고 깻잎에도 싸먹고 맵다 싶으면 콩나물을 섞어서 같이 볶거나

나같은 맵찔이는 콩나물만 오독오독 씹어먹어야 매운게 빨리 가신다.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빠르게 소맥을 말아서 매운 맛을 혼쭐을 내준다.

아쉬운 탄수화물은 쫄면 사리로 채워주면 정말 완벽 그 자체.

 

개존맛탱 진짜

비오는 날에도 좋고, 매운게 땡길 때도 좋고, 막걸리 먹고싶은데 전 집에 기름 냄새는 좀 아닌거 같을 때 내가 가는 정이품 쭈꾸미. 😘

먹다보면 맨날 깻잎이랑 김이 맛있지만 엄청 넉넉히 주셔서 좀 남는데, 좋은 김이고 좋은 깻잎인데 남겼다고 가끔 사장님이 혼내신다. ㅋㅋ 다음번엔.. 꼭 다 먹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