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끼니

[용산 문배동] 진또배기 최고 찐 돈가스 맛집 만족 돈까스

by 차르떡 2021. 1. 27.
위치

서울 용산구 원효로 244-2

원효로1가 54-1

요즘 왜 지도가 추가가 안되는지 모르게따.. 나만 안되나...

입구와 다르게 내부는 넓어요

 


메뉴

드디어 메뉴판 찍어옴
참을 수 없는 유혹

메뉴판은 간단한 사진 몇가지와 깔끔한 설명을 담아서 준비되어 있고, 벽면에도 적혀져 있다.

음료 메뉴는 벽에 적혀 있는데 점심에 간단히 맥주 한 잔 할 수 있게 300cc짜리도 준비되어있다. 나는 먹고 일하러 가야해서 ㅜㅜ 밥만 먹는걸로...

 

후기

좌 브라운로스, 우 레드브라운로스

돈가스 메뉴들은 돈가스 + 양배추샐러드  + 마카로니 + 밥 + 국 + 김치/단무지로 구성되어 있다. 상에는 일반 돈가스 소스, 샐러드 드레싱(참깨드레싱 존맛)이 구비되어 있어 원하는 만큼 뿌려 먹을 수 있다.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이 집은 돈가스를 참 잘 튀긴다. 두툼한 고기가 퍽퍽하지 않고 적당한 두께의 튀김옷이 바삭해서 씹을 때 마다 식감이 좋다.

소스는 많이 짜지도 달지도 않은 적당한 맛인데 이 집에서 직접 만드는 소스여서 특색있다.

내가 주문한 레드브라운로스는 일반 브라운로스에 새콤한 매운 맛이 추가된 소스가 뿌려진 채로 서빙된다. 많이 매운 맛은 아니지만 계속 먹다보면 살짝 얼얼한게 느껴지는 맛있는 매운 맛이다. 살짝 습~~~ 하게 될 때 쯤에 샐러드나 국물을 먹어주면 밸런스 좋게 먹을 수 있다.

양도 엄청 많고 가격이 싼건 아니지만 충분히 값어치를 하는 맛과 양이다.

이 전에 방문 했을 때 먹었던 돈가스카레덮밥도 정말 맛있다. 일식 카레에 돈가스를 얹어 나오는데 그냥 카레라이스 1인분 + 돈가스 1인분의 양이다. 웬만하면 돈가스를 먹을 때 메인 메뉴인 돈가스만으로도 배가 불러서 밥을 거의 남기는 편인데, 이 집의 돈까스 카레 덮밥은 메인메뉴가 두가지인 느낌이어서 과식하기 딱 좋다. 

 

내가 먹어 본 이 식당의 메뉴 중 추천메뉴는

브라운로스

레드브라운로스

돈까스카레덮밥

김치나베(저 근방에서 가장 김찌가 맛있음)

이만큼인데 사실 먹어본 메뉴 중 오로시까스 빼곤 다 맛있었다. 

 

재방문 의사 빵빵함

그럼 모두 맛점하세요 :)

댓글